저는 마사지가 목적이기 때문에 바로 나와서 반대쪽 문으로 가서 오른쪽으로 꺽어서 왼쪽 문으로 들어가면 마사지 접수? 하는곳이 있습니다.
일본인거리 레탄톤거리 에 위치해 있고 큰길에 린체리, 골목안에 체리 두 군데가 있습니다
베트남 호치민 불건마 후기, 밤문화 후기 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커뮤니티 가보시기 바랍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read more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대신 여기 노래도 괜찮고 분위기도 좋고 애들도 잘 놀고 진짜 강추합니다. 잭디에 잘 노는 로컬 꼬셔서 걔 친구들이랑 오는걸 추천 드립니다.
이 블로그 전체 카테고리 글 전체글 보기 화면 최상단으로 이동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전 너무 세게 누르는 마사지 싫어해서 아쉬운 점이 더 없었을 거라 생각되요. 그리고,
그러더니 마사지사가 왔습니다. 응? 사진 속 그 인물이 아닙니다. 안경까지 쓰고 있어서 더욱 더 안 닮았습니다. 역시 프로필 사진은 믿지 말아야지 ㅎㅎ 라고 생각했지만 애가 귀엽게 생겨서 그냥 넘어갔습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일단 키받고 들어갔는데 종로 게이빈에 들어온 줄 알았습니다. 정말 열심히 스캔하고 쳐다보고 아이컨택을 시도하고 길 가다가 팔도 붙잡고 호치민 사람들은 꽤나 적극적인 타입인 것 같습니다만 저는 솔직히 크루징 같은건 쫌 부끄러워 하는 편이라 그냥 후기 적을 정도로 살짝 안에 들어가 봤는데 중앙 광장?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거기서 순진하게 없다고하거나 아무말도 안하면 마사지 초보들의 연습 마루타가 될 가능성이 높다.